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내가 먹어본 최고의 선지해장국 인천분은 드셔보세용~ 인천맛집추천,남동공단
    내가 가본 맛집~!! 2011. 3. 26. 00:00




    안녕하세요. 제우스v 입니다.
    
    인천 맛집을 추천해 드립니다~^^

    인천에 있는 남동공단에 선지국밥집이 있습니다. 선지와 곱창의 만남~!!
    그 맛은 담백? 고소? 맛을 알수가 없어요 ㅎㅎ

    제가 먹어본 선지국중에 제일 맛있는 집 같았어요 가계 이름은 쌍령해장국 입니다

     




    제 직장이 남동공단에 있기 때문에 남동공단 근처에 있는 맛집을 찾아다니면서 점심을 많이 먹습니다.
    요 근래에는 자주 못갔지만 최근에 간곳이 이곳 쌍령해장국 입니다.

    쌍령해장국의 문을 열고 들어서는 순간 사람이 왜이렇게 많은지.. ㅎㅎ
    자리가 없어서 조금 기다렸습니다.

    다른 손님이 다 먹고 나온후에 저와 동료들이 들어가서 소곱창선지해장국을 시켰습니다.

     


    가격은 위의 사진을 클릭하면 크게 볼수 있습니다. ^^

   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데 나오는 시간은 빨리 나오더군요 ㅎㅎ
    평소에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미리 준비를 해 두는거 같습니다.

    주문했던 소곱창선지해장국 입니다.

     

     


    뽀얀 국물이 예술이지요~ ㅎㅎ 김치와 깍두기가 같이 나오는데 깍두기 또한 맛이 다릅니다.
    재료를 어떤걸 써서 만들었는지 몰라도 깍두기 국물이 마치 탕수육 소스같이 끈적 거립니다. 또한 맛도 좋구요 ㅎㅎ

    선지와 소 곱창의 만남~ 고기다 고추기름과 약간의 양념을 넣고 먹습니다 ^^



    정말 맛이 일품입니다. 한번 먹어본 후 자주 찾고 있습니다 ㅎㅎ
    담백하다고 해야하나... 고소하다고 해야하나...맛을 알수가 없습니다.

   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지만 제 입맛은 대단했었구요 저 말고도 같이 간 동료들도 상당히 만족하더군요 ^^

    한그릇 뚝딱 다 먹은 사진입니다.

     


    시간이 늦었지만... 소곱창선지해장국에 관한 포스팅을 할려니  또 먹고 싶어졌어요 ㅠ.ㅠ
    낼 점심때 다시 한번 찾아가봐야 겠군요 ㅎㅎ

    좀..안좋은 핸드폰으로 찍은거라.. 좀 많이 흔들린거 같아요 ㅎㅎ

    인천에 계신분은 한번 찾아가보셔서 드셔보는것 추천합니다.
    직장이 남동공단근처인 연수동이나 동춘동이면 한번 오셔서 드셔보는것도 좋을거 같아요^^

    정말 맛있어요 ㅎㅎ
    하지만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다는건 알아두셔야해요~ ^^;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