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크리스마스 점심을 인천연수동 맛집(?)에서~
    내가 가본 맛집~!! 2010. 12. 26. 12:48

















     12월 25일날
    남들은 즐거운 크리스마스~
    하지만 전..회사에서 일을 했답니다 ㅠ.ㅠ
    그래서 울 회사 과장님이 우울해서 그런가
    짬뽕을 사주셨답니다~

    일단 회사 동생이 여기를 추천해서 먹으러 왔습죠~
    겉보기에는 괜찮은곳 같아요^^
    그래서 들어가봤지용~


    오~들어 가보니 실내 인터리어는 괜찮더라구요
    여기 저기 손님들도 여럿있으시고 우리 들어가고 난 다음에
    손님이 꾸준히 들어오셔서 아~ 맛있는곳이구나 생각을 했지용~

    역시 중국집에서 나오는 찬반은..여기서 벗어날수가 없지요 ㅎㅎ
    단무지와 양파~ ㅋ 거기다가 반주로 쐬주 한잔~ ㅋ ㅑ~



    드디어 나왔습니다~얼큰한(?) 굴 짬뽕....
    일단 사진을 한장 찍고~ 시식을 하였는데..
    그리 얼큰하지않았어요~!!
    굴 짬봉은 두가지가 있더랍니다
    얼~큰한 짬뽕과 담백한 짬뽕이래요 담백한건 색이 하얗다나..어쩧다나..


    먹다가 좀 큰 굴을 낚아 올렸기에~ 한컷~ ㅋㅋ
    요걸 다 먹으니 땀을 흘리긴 흘리더군요~
    하지만 식사를 하시는대 좀 많이드시는분에게는
    많이~ 모자르실거에요~ 우리도 밥 시켜서 말아먹었다능...ㅎㅎ


    요건 3인이상 주문가능한건대 4~5명정도 오셔서 이거 시켜서 드시기도
    괜찮을거 같아요 1번부터해서 6번까지 나오니깐 포만감도 나름 있을거같기도 하구요^^
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크리스마스 점심은 요기서 짬뽕으로 해결 끝~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여긴 배달은 안하는거 같더라구요 가셔서 드셔야해요~^^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그래서 제 점수는요~ 전 질도 중요시 하지만 양도 중요하니깐~10점 만점에 6점~
Designed by Tistory.